본문 바로가기
경제&부동산

해외여행 최신 신용카드 추천 6 (안쓰면 손해보는 신용카드 추천)

by Digital nomad Master 2023. 7. 15.

똑똑하게 써야 하는 신용카드 어렵습니다. 

오늘은 가장 인기많은 해외여행 시 추천드리는 6개의 신용카드를

보기 쉽게 정해드릴게요. 잘 선택해서 많은 혜택 누리세요^^

 

 

면세점 쇼핑을 벼르고 있는 신혼부부. 항공 마일리지에 목마른 프로 여행러.
공항 라운지 러버들을 위하여. 주목, 해외여행 신용카드 육대장을 여기 모았다.

©삼성카드

어디서나 마일리지 적립
& MILEAGE PLATINUM(AMEX)

그냥 평소처럼 소비했을 뿐인데 마일리지가 척척 쌓인다. 전월 실적 상관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 금액 1,000원당 스카이패스 1 마일리지가, 백화점, 주유소, 스타벅스, 커피빈, 편의점, 택시 등을 이용하면 2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전월 이용 금액 30만 원 이상이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의 마티나라운지 연 2회 이용 및 발레파킹 서비스가 제공된다. 연회비는 4만 9,000원이며 온라인 신규회원인 경우 전액을 캐시백 해 준다.

 

©IBK기업은행

PP카드로 공항 라운지 무제한
BLISS.7 카드(VISA)

BLISS.7 카드의 꿀기능 중 하나는 바로 전 세계의 공항 라운지 1,200여 곳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PP(Priority Pass)카드가 제공된다는 것. 이외에도 공항 철도, 공항 리무진 편도 티켓, 인천공항 발레파킹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마일리지는 해외 이용 시 1,500원당 1.5 마일리지, 국내 면세점 이용 시 1,500원당 2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바우처 서비스로는 면세점 20만 원 선불카드 혹은 국내선 동반자 무료 항공권 등이 있다. 연회비 20만 원.

©우리카드

연회비 1만 원으로 공항 라운지 이용
DA@카드의 정석(Master)

알뜰 배낭족들을 위한 신용카드. 우선 온라인 신규회원일 경우 연회비 1만 원을 100% 캐시백 받는다. 국내 가맹점, 해외 결제, 면세점, 편의점, 대형마트, 대중교통 이용 시, 최대 1.3%까지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전월 실적은 필요 없다. 전월 이용 금액이 30만 원 이상이라면 인천, 김포, 김해 공항 라운지를 연 2회 무료로 누릴 수 있다. 인천공항의 경우 라운지 L 및 스카이허브, 마티나, SPC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님과 함께’ 공항 라운지 무료
KB국민 BeV Ⅲ 카드(Master)

카드 한 장으로 신혼부부가 나란히 라운지를 누릴 수 있는 카드. 전 세계의 1,000여 개 공항 라운지를 동반 1인과 함께 연 10회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주유 시 리터당 100원 할인, 국내 특급 호텔 및 인천공항 발레파킹 서비스도 포함된다. 바우처 서비스로는 15만 원 상당의 신세계 또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16만 원 상당의 호텔 뷔페 이용권 등이 제공된다. 연회비는 21만 원.

신용카드 전면사진
©현대카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빨리 모으고 싶다면
현대카드 대한항공카드 070(Master)

마일리지 폭탄이다. 웰컴 보너스로 기본 5,000 마일리지를 받고 시작하며, 대한항공 직판 항공권 또는 기내 면세점 구매 시 1,000원당 2 마일리지, 국내외 가맹점 이용시 1,000원당 최대 2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인천국제공항 마티나라운지를 연 2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0% 할인, 스타벅스 결제 건당 500원 할인도 누릴 수 있다. 연회비는 7만 원.

©신한카드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은 이 카드로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Master)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에 특화된 카드. 전월 이용 금액 50만 원 이상시 국내에서 결제한 경우 1,000원당 1.5 마일리지를, 해외에서 결제한 경우 1,000원당 3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며 쇼핑 금액 한도도 없다. 공항 라운지의 경우 스카이허브와 마티나라운지를 연 2회까지 이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4만 5,000원이며 신규 고객은 연회비를 100% 캐시백 해준다.

 

이상으로 최신 신용카드 6개를 알아보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