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전주맛집] 목로국밥, 현지인 로컬 맛집으로 유명한 고기폭탄 국밥

by Digital nomad Master 2023. 8. 2.

전주맛집 소개해드립니다. 현지인 로컬맛집으로 유명 한 목로국밥!

부모님 모시고 가도 좋고 연인과 가족끼리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곳!

이라 말하고 사실 저는 해장으로 자주 옵니다..ㅋ

한 번 오면 단골 되는 그 집! 바로 Go! Go! 

                                               

전주시 주관 여행 축제 및 행사 이벤트 바로보기

전주 맛집 목로국밥

위치

***중화산동목로국밥 위치, 정보, 영업시간***

주소:전북 전주시 완산구 메너머 1길 24 목로국밥

영업시간: 매일 06:00-14:00

라스트오더: 13:40

매달 둘째 주, 넷째 주 월요일,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길가에 주차하셔야 해요..

운영시간: 아침 6시부터 오후 2시까지만 운영

주로 여사장님이 남편분과 같이 하시고 가끔  따님분도 계셔요 ㅎㅎ

 

벽에 가득한 연예인 맛집 인증 싸인들.. 김은희 작가님과 윤종신 등등 많이 다녀 가는 곳이에요 ㅎ

 

목로국밥 메뉴판입니다. 전에는 시래기 투플 국밥 특이 있었는데 지금은 사라졌네요. 즐겨 먹던 메뉴였는데 가성비가 안 나오셨나

하고 추측해 봅니다. 일반만 시켜도 고기양이 어마어마하거든요.

안 밀릴 시간인.. 누구라도 안 올시간인 오전 10시 방문!! 그 와중에도 계속 포장손님들 많더라고요 ㅋ

 

식당 내부는 넓지는 않아요. 1인 식사 테이블도 있고 4명 이상 자리도 있고 그래요. 단체는,,, 힘들 것 같습니다 ㅋ

한 뚝배기 하고 계시는 우리 안사장님이시네요 ㅋ

기본찬 메뉴는 이렇습니다. 추가로 셀프로도 가져다 먹을 수 있게 준비된 공간이에요.

 

드디어 나온 한우투플시래기탕.. 마늘과 청양 고추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혹시라도 자녀분들 먹을 땐 미리 빼달라고

하셔야 됩니다. 저는 진한 마늘향에 취해.... 해장하러 왔는데.. 하아.. 또 실패.. 역시 현지인맛집 스럽네요.

목로국밥 씨래기투플한우국밥 사진

한수저만 떠도 고기가 듬뿍입니다..ㅎ목로국밥의 부위는 다양하게 쓰시는 것 같아요. 주 고기는 아롱사태 쪽이 많이 보입니다.

고기폭탄 국밥입니다 ㅎㅎ 한번 오면 단골 되는 그런 곳.. 운이 없어서인지 방문할 때 문닫힌 적이 몇 번 있어서..

혹시 재료 떨어져서였나.. 이유는 모르겠네요. 오픈했는지 검색해보고 가시는 게 안전합니다^^

오늘도 완뚝^^ 현지인 로컬맛집 목로국밥 오늘도 감사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디지털노매드마스터였습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가족과 연인과 친구들과 즐거운 여행과 맛집 투어 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