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리솜 레스트리,포레스트 할인 정보 및 헤브나인스파 후기
제천 리솜 레스트리, 포레스트 할인 정보 및 헤브나인스파 후기
제천 리솜은 생긴지는 10년 정도 된 듯하다. 건설 중 부도로 호반이 인수해서 마무리를 하고
올인 촬영장소로 유명한 제천 리솜포레스트..
제천 리솜 포레스트,레스트리 할인 정보
제천 리솜 포레스트와 레스트리는 주말예약은 거의 회원권 아니고서는 불가능하다고 보면 된다.
네이버 등 예약조차 안되며 비성수기에도 찾기 힘드니 애써 찾는 수고스러움은 안 하는 것을 추천.
가끔 중고나라에 금토 주말권이 있으나 사기의 위험성도 높으니 신중하게 구매하길..
평일의 경우 네이버 나 각종 여행 예약 어플에 가득 하나 10가지를 비교해 본 결과 가격차이가 1~5만 원 정도 존재하니
발품 팔아야 한다.
제천 리솜 헤브나인 스파 할인 예약구매
헤브나인 스파의 예약권은 현장에서 구매하면 호구 오브 호구이며 이용 1일 전 네이버나 각종 소셜에서 할인받아가는 것이
가장 가성비 좋음 40~48%
포레스트동은 1~3층 펜션 구조이며
레스트리동은 새로 증축한 호텔형 숙박이라고 보면 된다.
레스트리 예약한 사람은 호텔의 레스트리동으로 포레스트를 예약하였다면 레스트리동 말고 전동카트 왔다 갔다 하는 포레스트 메인동으로 가야 한다.
둘 다 취사는 안되며 레스트리(호텔) 형에만 취사가능한 방이 따로 있다.
레스트리동에서 포레스트 메인동 가는 10월의 풍경..
포레스트 메인동에 식당부터 놀이시설 헤브나인 스파까지 다 이동에 있다고 보면 된다.
레스트리 리솜 콘도 지하에 주차를 하고 올라와 해브나인스파로 건너가는 다리의 풍경
레스트리동에서 포레스트 예약동까지는 실내로 통하는 길은 없고 실외로 5분쯤 걸어가야 한다.
헤브나인스파 이용시간 및 요금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스파
충북 제천시 백운면 금봉로 365
사우나 07:00-20:00
힐링스파 실내 09:00-18:00
힐링스파 야외 10:00-18:00
대인 60,000원, 소인 45,000원의 가격이지만 할인 카드, 회원 할인, 네이버 예약, 여행사 이용 등으로 반값 정도에 구매할 수 있다.
✔️ 구매 당일 입장이 불가한 경우도 있으니 미리 구매해야 함.
네이버나 쿠팡에서 구매가 가장 저렴함. 40~48% 할인
당일 사용은 안되니 전날에 잊지 말고 구매 추천!!
할인 정보인데 회원권도 본인 외 동반할인은 40%라 결국 네이버나 쿠팡 등 구매가 가장 효율이 좋음.
찜질방, 키즈룸 등이 휴장인 건 매우 아쉽다.
수영복과 수모, 마스크를 필히 착용해야 하니 잘 챙겨야 한다.
혹시 준비물을 빠트렸더라도 입장하여 신발을 보관하는 곳 옆으로 수영용품 판매점이 있으니 구매할 수 있다.
우리도 아쿠아마스크와 수경을 각 3,000원 15,000원에 구입하였다.
사우나로 들어가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힐링스파존으로!
입장하면 밑으로 아쿠아 플레이존이 보인다. 아이들이 놀기 딱 좋은 곳. 근데 실내가 너무 시끄러웠다.
원래 워터파크 같은 곳이 시끄럽긴 하지만.. 소리 지르지 않으면 대화가 안 될 정도😑 다른 곳도 이 정도였던가? 가물가물~
내려가면 튜브 바람을 넣을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다.
스파인만큼 물은 따뜻하고 현란한 놀이기구보다는 편안히 쉴 수 있게 되어있다.
양동이에서 물이 떨어지는데 수압이 꽤 세다ㅎㅎ
아이들이 놀만한 슬라이드는 네 개 정도. 사진상의 슬라이드는 키제한이 있다. 120이었나 가물가물..
밑에 노란색 슬라이드는 유아 사용가능
아쿠아 플레이존은 수심이 얕은데 유수풀은 수심이 1m 정도 되어서 튜브 타고 놀기에 좋았다.
파도가 은근히 쌔서 웬만한 유수풀보다 재미있음.
구명조끼와 튜브가 필수라고 되어있지만 스파라 그런지 곳곳에 안전 요원이나 관리하는 사람이 없어 착용하지 않는 사람들도 꽤 많았다.
유수풀의 파도가 꽤 세서 튜브 타고 둥실둥실 떠다니니 재미있었다.😆ㅋㅋ
튜브는 어른용, 아이용 비치되어 있는데 사람이 많아지니 구하기가 쉽지 않았다.
아쿠아 플레이존 주변으로는 썬베드가 있었는데 유료다.
썬베드
대여료 15,000원, 보증금 15,000원
비치체어
대여료 10,000원, 보증금 10,000원
구명조끼
대여료 3,000원, 보증금 10,000원
헤브나인스파 인피니티풀.. 물속은 따듯 한데 나가는순간 차가워진 옷이 살결에 닿으면..엄청춥다.
평일에는 따로 예약없이 줄서서 이용가능한 야외 자쿠지풀. 주말이나 성수기에는 입구에 테블릿에 휴대폰 번호로 예약으로 운영되며 10분간 이용가능.
가을가을한 야외 대형 자쿠지풀..낙옆들이 떠다니며 볼 이마에 붙이며 가을 스러운 사진 찍는..^^
물놀이를 마치고 들어간 시설내 일식집. 일식집 외에 한식집 양식 분식 다있으며 부모님 모시고 일식집으로^^ 회원은 10% 할인, 그냥 이용객은 할인 없음.
숙성 모듬회..120000 가격은 사악하나..맛은 좋아서 후회안했던 메뉴
계절한정 굴 나베 가격은 역시 사악함..맛은 좋음
2달간 제천을 2번이나 가게 만든 헤브나인스파와 숲속 산책 및 별구경..아침의 산책..
다시 또 갈만한 이유 50000%
그럼 지금까지 제천 리솜 레스트리,포레스트 할인 정보 및 헤브나인스파 후기 여행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가족과 연인과 친구들과 즐거운 여행과 맛집 투어 하시고 즐거운 시간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