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해외 여행

2박3일 가까운 해외여행지 추천 10곳, 필수코스

by Digital nomad Master 2024. 3. 19.

2박 3일 가까운 해외여행지 추천 10곳, 필수코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2박 3일 가까운 해외여행지 추천 10곳, 필수코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놓칠 수 없는 알짜 정보가 가득하니 끝 까지 읽으며 잘 따라오세요^^

1. 대마도

 

가끔, 훌쩍 떠나고 싶을 때 잠깐이면 도착하는 가까운 일본

 

 

 

2. 일본 오사카

 

오사카는 큰 시장이 있었던 것에서,「천하의 부엌」이라고 불리던 역사가 있으며, 음식 점 등의 장사가 매우 왕성한 거리이다. 이제는 전국에서 인기의 오코노미야끼・타코야 키 등의 요리도, 오사카가 발상지. 또, 외국인 거주자도 많으며, 츠루하시의 코리안타 운에서는 마치 한국에 있는 듯한 음식 체험이 가능하다.

3.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블라디보스토크는 최근 각종 TV 여행프로그램에 등장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다. 3시간의 비교적 짧은 이동거리로 일정에 대한 부담이 적고 비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어 국내 여행객들로부터 문의가 늘고 있는 지역이다.

4. 대만 타이베이

 

구식과 신식의 거대한 명소들의 본거지이자 대만의 수도인 타이베이는 쇼핑센터와 쇼핑 거리, 박물관, 미술관 공원 그리고 스파가 갖춰진 도회지의 낙원입니다

 

 

 

5. 중국 상해

 

상하이는 중국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까지 동시에 만날 수 있는 도시다. 황푸강을 사이에 두고 옛 모습 그대로의 고풍스러운 유럽식 건축물들이 줄지어 있는 와이탄과 화려한 고층 빌딩이 즐비한 푸둥은 이색적인 매력을 느끼게 한다. 최근 디즈니랜드 개장으로 더 뜨거워진 여행지이다.

 

6. 중국 칭다오(청도)

 

칭다오는 중국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칭다오는 삼면이 바다로 둘러 싸여있고, 관광자원이 산재해 있다. 중국에서도 상당히 인기가 많은 관광도시 중 하나다.

 

 

7. 베트남 다낭

 

베트남에서 네 번째로 큰 도시인 다낭은 규모와 그 중요성에서 점점 더 커지는 곳이지요. 그래서 지금이야 말로 이 장래가 촉망받는 도시를 잘 알아가기에 적합한 시간입니다. 일단 이곳은 자연경관이 아름답습니다 - 중부 고원과 해안 사이에 껴있는 지형으로 인해서지요. 또 다낭의 인프라를 개발하기 위해 거금이 투자되었기에 도시는 깨끗하고, 이동하기에도 편리하며 고급의 골프장과 호화스러운 리조트들의 즐비합니다.

 

8. 홍콩

 

많은 사람들은 ‘홍콩’하면 쇼핑을 떠올립니다. 중국 반환 이후,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여전히 홍콩은 ‘쇼핑의 천국’으로 불릴 만큼 매우 매력적인 도시지요. 즉 보다 다양 한 명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구할 수 없는 다양한 신제품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이 대다수의 쇼핑 마니아들이 홍콩을 찾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쇼핑 천국’이란 Merit보다는 동양과 서양문화가 근접하게 만나면서 보다 더 화려하고 매혹적인 ‘Asia’s World City’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9. 방콕

 

세계 배낭 여행지의 중심지인 방콕은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그리고 착한 가격으로 여행객들의 오감을 사로잡는다. 태국의 역사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전통 사원, 휘황찬란한 쇼핑몰과 그사이에 위치한 낡고 허름한 건물들, 에너지가 넘치는 바들과 반짝이는 마천루 등 방콕은 언제 들러도 새롭고 볼거리가 무궁무진하다.

10. 후쿠오카 

 

비행시간 1시간 남짓으로 제주도만큼이나 가까운 후쿠오카. 후쿠오카는 시내와 공항이 가까운 편이며 시내 역시 도보 혹은 버스로 쉽게 둘러볼 수 있어 짧은 기간 동안 만족스러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