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전주현지인맛집-24시생구이, 오늘은 제육볶음 달려보자

by Digital nomad Master 2023. 8. 10.

전주 현지인 맛집 소개해드립니다.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 한 곳 !

 

24시 생구이 

 영업시간 : 오전11시~

전화번호 : 063-245-7665

삼겹살,제육볶음이 맛있는 집.

부모님 모시고 가도 좋고 연인과 가족끼리 아이들도 좋아할 만 한 곳!

한번오면 단골 되는 그집! 바로 Go!Go!

 

전주24시생구이 인생 삼겹살편

 

24시생구이,전주삼겹살맛집,전주현지인맛집

 

태풍 카눈인가..온다는데..다들 태풍 피해 없으시길 바라며..저희는 비도오고 해서..휴가까지 쓰고온 전주 맛집 24시 생구이에 가서이번에는 삼겹살이 아닌 제육볶음 먹으러 달려왔습니다.

비도오니까 제육볶음 먹으러 가자고 나온 24시생구이-!

메뉴판에 조금 오류가 있네요,

여름 메뉴인 삼계탕이 드디어 오픈했답니다..!

저희 뒷 테이블엔  삼계탕 단체 예약 손님이 오셨어요 

 

혹시라도 밀릴까봐 전화예약 제육 3인 하고 출발

도착하자마자 2분안에 나온 우리의 제육볶음..+계란찜!!

상차림 너무 과하셔서 매번 줄이시라고 말씀 드려도

단골손님들 반찬때문에 온다며 항상 10첩 반찬 내주시는 우리 사장님...ㅠㅠ

전주역맛집,전주아이랑,전주데이트코스,전주맛집,전주백반

요즘 주변 동네에 아파트들이 들어서면서

어린이 데리고 오는 손님이 많아서 어린이 식탁과 식기류도 구매해두셨다고 하네요.

저희로서는..너무 감사합니다..ㅎ

 

한눈에 보기에도 너무 정갈하고 먹음직스러워요!

모두 사장님이 손수 만든 반찬이랍니다 

떄마다 담으시는 김치까지..

 

상추 3개씩 싸먹는거 보소....

아낌없이 주시는 사장님 덕분에 남기는게 죄송할지경이에요

오늘도 열일하는 나의 위장..!

 현지인 바이브로, 함께나온 나물을 야무지게 양념에 비벼먹었어요!

양념 한방울까지 놓칠 수 없으니까요..!

조금 매콤한데, 끊을 수 없는 그런 매콤함... 다들 아시죠,..!!

 

 

비빔 나물에 또 이렇게 싸먹으면 미칩니다. 정말 못참아요. 대낮부터 와이프한테 털리면서 한잔

안때릴 수가 없네요..어제는 나는 솔로다 보고..오늘은 나는 술로다..

오늘도 터질뻔한 배를 부여잡고 한 상 클리어 하고 나왔네요 

누가 왜 계란찜 사진 빠뜨렸ㅇ... ^.ㅜ

아이들도 함께 와서 계란찜 하나면 앉은자리에서 밥 한공기 순삭입니다 

아이도 어른도 즐거운 한끼였네요

 

그럼 지금까지 디지털노마드마스터 였습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가족과 연인과 친구들과 즐거운 여행과 맛집 투어 하시고 즐거운 시간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