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청주맛집] 단풍나무/이탈리아 레스토랑/가족식사추천/연인데이트장소

by Digital nomad Master 2023. 7. 13.

청주맛집 소개해드립니다.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 한 곳 !

부모님 모시고 가도 좋고 연인과 가족끼리 아이들도 좋아할 만 한 곳!

한번오면 단골 되는 그집! 바로 Go!Go!

청주시청 주관 축제 및 행사 이벤트 한번에 모아보기

청주에서 살짝 외곽인 죽림동에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생겼어요
이름은
 '단풍나무 두번째 이야기'
인데요
그 바로 옆에 예전부터 있던
한식집인 단풍나무이야기 다음
가게인거 같은 예감이...

 

 

동네도 한적한데 목재로 마무리 된
입구에 더 따뜻한 느낌을 받고
식당에 들어갔습니다.

요즘은 이탈리아 레스토랑이어도
한국적으로 디자인을 풀어낸 곳이
많은거 같아요

외벽의 크림색 페인트가 고즈넉한
분위기를 한층 더해줍니다

멋진 수염을 길으신 쉐프님이
요리를 해주세요ㅎㅎㅎ
괜히 음식 맛도 기대 되네요
서빙하시는 직원분도 친절했어요


메뉴판이에요~
가격은 다른 곳과 비교해서
평균적인거 같아요

맥주랑 와인도 판매하시는데
먹고 싶었지만
외곽이라 요새 음주운전도
강화 됐는데 까불면 안되죠ㅋㅋㅋ

와인도 못먹으니 고기보다
빠네파스타랑 토마토 해물리조또
시켰어요ㅋㅋㅋ


엔틱스런 인테리어에 밖에는 분수도
나오더라구요ㅎㅎ
신경 많이 쓰시듯......

에피타이져로 샐러드가 먼저 나왔는데

명확하게 무슨 소스인진 모르겠지만
독특하면서 맛있더라구요

빠네 파스타 먼저 나왔는데
비쥬얼 완전 굿이네요ㅋㅋㅋ
맛도 크림소스라 느끼할줄 알았는데
약간 매운 향식료가 들어가
입맛에 딱 맞았어요ㅎㅎ
빵그릇까지 다 뜯어먹을정도로
얼마나 맛있게 먹었는지ㅋㅋㅋ

토마토해물리조또는 플레이팅이
빠네파스타를 보고 난 후여인지 모르겠지만
조금 실망스러웠죠

먼가 접시에 비해 협소한 느낌(?)
흰색 넓은 접시가 더 나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저는 빠네파스타만 강추해요ㅋㅋㅋ

다음엔 저녁에 방문해서
스테이크류를 먹어봐야겠어요
.
.
.
맛집에 대한 의견은 지극히
주관적인거 아시죠!?ㅋㅋㅋ
참고사항인거에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