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울진 여행 ,죽변 해안스카이레일바이크 + 운영시간+이용요금 + 대게빵 리뷰 들어갑니다!

by Digital nomad Master 2023. 6. 16.

울진 여행 ,죽변 해안스카이레일바이크 + 운영시간+이용요금 + 대게빵 

울진 여행코스 BEST 1

가족끼리 연인끼리 아이랑 부모님이랑 가도 좋은 여행 코스!!

울진 여행 외에 다른 지역 여행정보 보러 가기

팬티 갈아입은 사람부터  그럼 떠나 보아요!! GO!! GO!!

오늘은 울진에 있는 죽변해안 스카이 레일바이크를 리뷰합니다. 운영시간부터 이용요금 스포가 

마구마구 포함되어 있으니 잘 보시고 다녀오세요^^ 그럼 렛츠기륏!

대게빵 두 너무나 맛있다 규용!!

 
울진 죽변 해안스카이레일바이크 + 운영시간+이용요금 + 대게빵 리뷰 들어갑니다!
 
 
 
 

운영시간

하절기(4월~10월) 9:30 - 17:30

동절기(11월~3월) 9:30 - 17:00

죽변 해안스카이레일 탑승장 입구입니다

2층은 매표소, 3층은 탑승장

1층은 매점 및 화장실이 위치하고 있어요

탑승 시간이 생각보다 기니까

탑승 전 꼭 화장실에 다녀오세요!!

죽변 승하차장 건물 바로 밑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스카이레일 이용객에 한해서 2시간 무료입니다

만약 만차거나 2시간을 넘을 것 같다면

도보 10분 거리에도 무료 주차장이 있으니

이곳에 주차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죽변에서 후정까지 왕복 운행했지만

현재는 선로 공사로 인해

죽변 - 봉수 왕복 A 코스만 운행 중입니다

이렇게만 해도 약 40분 정도가 소요되는데

후정까지 다녀오면 얼마나 걸릴지 궁금하네요~

이용요금(A코스 왕복 기준)

1, 2인 21000원

3인 28000원

4인 35000원

4인승 8대 이상, 총 30명 이상의 단체는

28000원으로 할인되니 참고하세요

 

다음 항목에 해당하는 사람들도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고 하니

증빙 서류를 지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표를 끊고 3층 승차장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와 근데 진짜 줄이 어마어마했어요...

이렇게 보이는 줄 말고도

탑승하는 곳 안으로 들어가면

더욱 긴 줄이 있답니다 ㅠㅠㅠㅠ

바로 선로 옆으로 줄을 세워놔서

어린아이들에게 너무 위험할 듯했어요

처음 표를 구매할 때만 해도 20~30분이면

탑승할 수 있을 것처럼 말씀하셨는데

거의 1시간 가까이 기다렸지 뭐예요?! ㅠㅠ

너무 어린아이들과 가는 건 비추하고 싶어요

아니면 평일에 대기 없이 탑승한다면 괜찮을 듯합니다

전 일요일 오후 3시쯤 방문했거든요!!

대기하면서 본 울진 바다예요

삼척 바다도 너무 예뻤는데

여기도 넘 예쁘더라고요 ~~

물이 정말 맑지 않나요?!?ㅎㅎ

역시 바다는 동해 바다인 듯합니다

레일바이크 라고 해서

4인용 자전거처럼 생겼을 줄 알았는데

이렇게 문과 창문이 달린 미니 기차 형태였어요

바다를 구경하면서 기다리다 보니

어느새 제 차례가 되었네요

한 기차에는 최대 4명까지

탑승할 수 있습니다

기차 안에서 본 풍경이에요

맞은편 기차에 열심히 손을 흔들었지만

아무도 봐주지 않았답니다... 흡..ㅠㅠ

안 탔으면 후회할 뻔했어요 ~~~

너무 멋진 풍경이죠?ㅎㅎ

 

울진 죽변스카이레일은 왕복 40분가량 소요되는데요

타기 전에는 헉 40분이나 타야 돼?!?! 했지만

막상 경치도 구경하고

가족들과 담소도 나누다 보니

40분이 금방 가더라고요!

낚시하는 분 들 구경하는 것도 재밌었답니다

이런 돌 위에서 낚시라니

위험하진 않을까요...?

봉수항 정 차장에서 잠시 멈추었다가

돌아오는 길에는 노을이 지고 있었어요

하늘색이 너무 예뻤습니다

레일바이크 탑승 계획이 있으시다면

노을 지는 시간에 맞춰서 타는 것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갈 때 올 때 또 다른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 <

해안스카이레일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다시 주차장으로 돌아가는 길입니다

아까 살까 말까 고민했던

대게빵을 사러 왔어요 ㅋㅋㅋ

아버지께서 엄청 궁금해하셔서요...ㅎㅎㅎ

대게빵은 호두/블루베리 두 종류고

1마리 당 2000원입니다!!

대게빵뿐 아니라 대게 과자, 찍어먹는 생크림,

커피와 생과일 주스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네요

전 모양만 대게인 줄 알았는데

실제로 대게살과 대게가루가 들어간다고 해요!!!

어떤 맛일지 상상이 안 가죠...?!?!

크기는 손바닥만 하고

대게 몸통에는 팥이 들어있었어요

대게살은 빵 부분에 들어있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워서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

호두와 블루베리도 빵에 쪼금 들어있었어요!

 

꼭 드셔보세요 개인적으로 제이브 맛에는 너무 맛있었어요^^

 

 

울진 가볼 만한 곳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죽변 해안스카이레일

대기 시간이 너무 긴 것이 단점이지만...

풍경은 넘 예뻤습니다!!! 가서 안타 보면 후회하는 울진 레일바이크 였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고 다음에 봐요~~​

 

그럼 지금까지 디지털노마드마스터 였습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가족과 연인과 친구들과 즐거운 여행과 맛집 투어 하시고 즐거운 시간보내세요^^

울진 여행 외에 다른 지역 여행정보 보러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