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대전맛집] 왕손곱창에서 곱창전골 내돈내산!!

by Digital nomad Master 2023. 5. 23.

대전맛집  왕손곱창

대전 여행지추천 BEST10 바로가기 클릭시이동

오늘은 대전에 맛집인 왕손곱창에서 곱창전골 부수고 왔습니다.

맛집 인정이라구요,,! 이대로만 가세요!

 

대전에서 지인을 만나 점심을 먹었는데요

뭐 먹고 싶냐는 물음에

저는 바로 왕손곱창!이라고 외쳤답니다

왕손곱창은 회식으로 한번 가 본 이후로

개인적으로도 자주 간 식당이에요

여기 찐맛집입니다

기대하세요~~~😉😉😉

왕손곱창 입구입니다

맛집 스멜 나지 않나요~~?

소문에 의하면

왕손곱창 사장님이 여기서 월세로 장사하시다가

돈을 많이 번 후 이 건물을 사셨다는...?

믿거나 말거나~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이고요

브레이크타임은 3시~5시입니다

그리고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저는 소곱창전골만 먹어봤는데요

앞으로도 소곱창전골만 먹을 거예요!

왜냐면 엄청 맛있거든요~~~ㅋㅋㅋㅋ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요

👇👇👇

소곱창전골 소 22.0

볶음밥 2.0 (×2)

볶음밥 2개 이상 주문 필수

왕손곱창은 주차가 어려운 곳에 있지만

교회에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대전 왕손곱창 곱창전골 사진

소곱창전골 나왔습니다~~

보글보글 끓으면 먹으면 됩니다

하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제가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어요...

(초보블로거 티 내기😅)

일단 곱창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몇 번이나 덜어먹어도 줄지를 않아요!

그리고 많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적당한 매콤한 맛이에요!

곱창과 야채와 당면의 조합

너무나도 완벽합니다💕

진짜 맛있는데 표현을 못하겠어요ㅠㅠㅜ

직접 드셔보세요 제발!

볶음밥은 1개는 주문 불가능해요

2개 이상 주문 가능합니다

볶음밥 2개는 양이 좀 많아 보이지만

그래도 볶음밥을 안 먹을 순 없잖아요?😁😁

곱창전골 소스가 맛있으니

볶음밥도 당연히 맛있을 수밖에!

이번 포스팅은 사진도 부족하고 설명도 부족하지만

제 진심만은 알아주세요!

여러분 대전가시면 왕손곱창 꼭 가보세요!!

그럼 지금까지 디지털노마드마스터 였습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가족과 연인과 친구들과 즐거운 여행과 맛집 투어 하시고 즐거운 시간보내세요^^

대전 여행지추천 BEST10 바로가기 클릭시이동

반응형